커뮤니티/시세동향

2월 골프회원권 시세동향

한솔골프 작성함 2018. 3. 6. 09:49

 

안녕하세요.

한솔회원권 총괄실장 박동희 입니다.

봄시즌을 앞둔 3월초 시세동향을 어떨까요..^^

 

현재 봄시즌을 앞두고 실매수세력이 증가함에 따라 전체적인 회원권 시세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저점 매물 확보가 힘든 상황이며 저가대는 몇백만원부터 중가대는 천만원 이상 상승하고 있습니다.

매도세력은 시세상승으로 매각시점을 미루고 있는듯 보여지며 현시세보다

조금 높은금액에 매각요청을 하기 때문에 당분간 지속적인 시세상승이 보여집니다.

하지만 큰 이슈없이 상승세를 보였기 때문에 어느정도 선에서 상승세는 멈출것으로 보여지며

그이후 하락할 가능성도 보여 집니다.

 

초고가대 회원권

실거래량 부족으로 큰 상승은 없었습니다.

실거래자들의 호가 차이가 많이 벌어져 있기 때문에 매매로 이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 입니다.

 

고개대 회원권

아시아나는 매물이 없는 상태이고 신원과 화산은 저점매물 확보가 어려운 가운데 호가차이를 조금 보이고 있습니다.

서원밸리, 송추, 서울도 마찬가지로 매물이 부족한 상황이며 추가 상승세가 이어질듯 보여집니다.

 

중가대 회원권

올해 들어 가장 큰 상승폭이 있었습니다.

뉴서울, 기흥, 88 등 올초 시세보다 천만원에서 2천만원이상 상승세를 보였으며 현시점에서도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강북권의 뉴코리아, 서서울, 레이크우드 경우 거래량이 많이 증가하지 않았기에 상승세가 다소 꺽일듯 보여집니다.

안성베네스트, 비에이비스타, 뉴스프링빌 등의 경우 큰 상승세가 없었습니다.

 

저가대 회원권

저가대 회원권의 경우 전반적으로 양호한 시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실거래 금액이 낮기 때문에 상승폭이 작아서 매매량에 큰 영향은 끼치지 않고 있습니다.

소폭이지만 상승세가 이어질듯 보여집니다.

 

무기명 회원권

현재 무기명회원권은 신규분양 부재로 인해 기존 무기명회원권의 강세가 이어질듯 보여집니다.

발리오스 무기명, 뉴스프링빌 무기명, 이포 무기명, 에머슨 무기명 등 매물이 부족한 상태이기 때문에 추가 상승세가 이어질듯 보여집니다.

비에이비스타 무기명은 회원혜택의 변화로 그린피면제 혜택이 없어지기 때문에 당분간 하락세를 보일듯 합니다.

 

 

골프,콘도,헬스 회원권 매매전문기업 한솔회원권거래소

 

매매 및 시세문의는

 

02-517-4222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일반0
대한민국 회원권거래의 지표 / 골프장,리조트,호텔 사업성검토 개발 분양컨설팅
한솔회원권거래소
회원권문의 02-517-4222
분양컨설팅/개발컨설팅 박동희대표 010-9189-0915